<앵커 멘트>
태풍 볼라벤의 위력은 달리던 5톤 화물차를 뒤집을 정도였습니다.
이런 위험때문에 인천대교는 오후부터 전면통제됐습니다.
정연욱 기자입니다.
<리포트>
경기도 평택과 충남 당진을 잇는 서해대교 한 복판, 5톤 화물차 한 대가 뒤집어져 있습니다.
사고를 당한 운전자도, 현장을 정리 중인 경찰도 강풍에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합니다.
<인터뷰> 맹주영(차량 운전자) : "저쪽에서 오는데 바람이 세게 불고 승용차들이 있어갖고 가만 서있었어요. 서 있었는데 한 2,3분 서있다가 그냥 바람이 불어서 후딱 넘어가 버린거지 뭐."
초속 20m가 넘는 강한 바람이 자동차의 측면을 갑자기 치면서 일어난 전복 사고였습니다.
태풍이 불 때 이같은 사고를 피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시속 80km이하로 서행운전하는 게 필수입니다.
또 차량이 뜻대로 움직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핸들을 두손으로 잡고 운전해야 합니다.
이러한 사고를 막기위해 오늘 하루 주요 교량의 통제가 잇따랐습니다.
바다를 가로지르는 18km의 인천대교가 텅 비었습니다.
평균 풍속이 초속 25m에 이르면서 낮 12시 20분 부터 양방향 운행이 전면 통제된 겁니다.
개통이래 인천대교의 차량 운행이 전면 통제된 경우는 지난 2010년 태풍 곤파스 때 이후 2번 째입니다.
인천 송도와 영종도를 잇는 다리가 막히면서 인천국제공항 이용객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인터뷰> 방재환(경남 창원시) : "애들 태워주러 공항에 왔다가 집에 가려고 저희 집이 경남 마산인데 나오는데 통제가 된 줄 모르고 나왔는데 이렇게 통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인천공항을 잇는 또다른 다리인 영종대교도 오후 5시부터 상부도로가 통제되기도 했습니다.
KBS 뉴스 정연욱입니다.
태풍 볼라벤의 위력은 달리던 5톤 화물차를 뒤집을 정도였습니다.
이런 위험때문에 인천대교는 오후부터 전면통제됐습니다.
정연욱 기자입니다.
<리포트>
경기도 평택과 충남 당진을 잇는 서해대교 한 복판, 5톤 화물차 한 대가 뒤집어져 있습니다.
사고를 당한 운전자도, 현장을 정리 중인 경찰도 강풍에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합니다.
<인터뷰> 맹주영(차량 운전자) : "저쪽에서 오는데 바람이 세게 불고 승용차들이 있어갖고 가만 서있었어요. 서 있었는데 한 2,3분 서있다가 그냥 바람이 불어서 후딱 넘어가 버린거지 뭐."
초속 20m가 넘는 강한 바람이 자동차의 측면을 갑자기 치면서 일어난 전복 사고였습니다.
태풍이 불 때 이같은 사고를 피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시속 80km이하로 서행운전하는 게 필수입니다.
또 차량이 뜻대로 움직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핸들을 두손으로 잡고 운전해야 합니다.
이러한 사고를 막기위해 오늘 하루 주요 교량의 통제가 잇따랐습니다.
바다를 가로지르는 18km의 인천대교가 텅 비었습니다.
평균 풍속이 초속 25m에 이르면서 낮 12시 20분 부터 양방향 운행이 전면 통제된 겁니다.
개통이래 인천대교의 차량 운행이 전면 통제된 경우는 지난 2010년 태풍 곤파스 때 이후 2번 째입니다.
인천 송도와 영종도를 잇는 다리가 막히면서 인천국제공항 이용객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인터뷰> 방재환(경남 창원시) : "애들 태워주러 공항에 왔다가 집에 가려고 저희 집이 경남 마산인데 나오는데 통제가 된 줄 모르고 나왔는데 이렇게 통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인천공항을 잇는 또다른 다리인 영종대교도 오후 5시부터 상부도로가 통제되기도 했습니다.
KBS 뉴스 정연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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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풍에 5톤 화물차 전복…인천대교 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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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2-08-28 22:0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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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태풍 볼라벤의 위력은 달리던 5톤 화물차를 뒤집을 정도였습니다.
이런 위험때문에 인천대교는 오후부터 전면통제됐습니다.
정연욱 기자입니다.
<리포트>
경기도 평택과 충남 당진을 잇는 서해대교 한 복판, 5톤 화물차 한 대가 뒤집어져 있습니다.
사고를 당한 운전자도, 현장을 정리 중인 경찰도 강풍에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합니다.
<인터뷰> 맹주영(차량 운전자) : "저쪽에서 오는데 바람이 세게 불고 승용차들이 있어갖고 가만 서있었어요. 서 있었는데 한 2,3분 서있다가 그냥 바람이 불어서 후딱 넘어가 버린거지 뭐."
초속 20m가 넘는 강한 바람이 자동차의 측면을 갑자기 치면서 일어난 전복 사고였습니다.
태풍이 불 때 이같은 사고를 피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시속 80km이하로 서행운전하는 게 필수입니다.
또 차량이 뜻대로 움직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핸들을 두손으로 잡고 운전해야 합니다.
이러한 사고를 막기위해 오늘 하루 주요 교량의 통제가 잇따랐습니다.
바다를 가로지르는 18km의 인천대교가 텅 비었습니다.
평균 풍속이 초속 25m에 이르면서 낮 12시 20분 부터 양방향 운행이 전면 통제된 겁니다.
개통이래 인천대교의 차량 운행이 전면 통제된 경우는 지난 2010년 태풍 곤파스 때 이후 2번 째입니다.
인천 송도와 영종도를 잇는 다리가 막히면서 인천국제공항 이용객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인터뷰> 방재환(경남 창원시) : "애들 태워주러 공항에 왔다가 집에 가려고 저희 집이 경남 마산인데 나오는데 통제가 된 줄 모르고 나왔는데 이렇게 통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인천공항을 잇는 또다른 다리인 영종대교도 오후 5시부터 상부도로가 통제되기도 했습니다.
KBS 뉴스 정연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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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연욱 기자 donkey@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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